검색

트롯여신 국민가수 송가인, ‘V 컬러링’ 영상 오픈…러블리 모멘트 풍성 하루 종일 전화 걸고 싶어지는 비주얼!

가 -가 +sns공유 더보기

김환태
기사입력 2021-08-26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국민뉴스=김환태 기자]국민적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영원한 전설적 트롯대세 인기탑 국민가수 송가인이 참여한 ‘V 컬러링’이 공개됐다.

전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트롯 여신 송가인이 이동통신 3사에서 진행하는 ‘V 컬러링’ 서비스에 참여한 영상이 공개되어 팬과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V 컬러링’은 본인에게 전화를 건 상대방에게 통화가 연결될 때까지 미리 설정해 둔 영상을 보여주는 서비스이다.

공개된 ‘V 컬러링’ 영상에서는 송가인의 명곡 ‘가인이어라’, ‘엄마 아리랑’, ‘나는 트로트가 좋아요’ 등 8가지의 다채로운 음악을 노래하는 송가인의 모습을 즐길 수 있어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9월 초에는 송가인이 참여한 ‘V 컬러링’ 추석 편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기에 과연 추석 편에서는 어떻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인가에 귀추가 주목된다.

송가인은 뷰티, 주류, 헬스케어, 마스크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 대세임을 입증하는가 하면 매년 대국민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인 올해의 브랜드 대상 트로트 가수 여자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여전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기도 했다.

한편, 코로나로 고난의 행군중인 국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행복의 보물창고 송가인은 오는 9월부터 JTBC에서 방송되는 ‘풍류대장 - 합한 소리꾼들의 전쟁’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국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국민뉴스Copyright 국민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