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여왕도 1위도 붙박이 난공불락 ‘기록제조기’ 송가인! 트롯스타 8주 연속 1위! ‘차트 여제’ 등극!

가 -가 +sns공유 더보기

김환태
기사입력 2021-10-08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트롯여왕 송가인의 막강 존재감은 난공불락이다. 여왕도 1위도 누구도 넘볼 수 없는 붙박이다.최고의 자리를 뗄래야 뗄 수 없도록 마치 산소용접을 해 놓은 것 같다.

 

빼어난 가창력에 장르 초월 전천후 노래실력,아름다운 선한 인간미,팔색조 예능감으로 행복을 선사하는데 인생의 사는맛을 느끼는 전국 팔도 대중과 헌신과 충성도로 무장한 찐팬 어게인 군단의 최강 팬덤이 철통 옹위하고 있기 때문이다.

 

송가인의 최강 존재감과 찐팬 대중의 막강팬덤 진군앞에 인기가도는 탄탄대로 임이 트롯스타에서 8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사상 최장 기록을 갱신하는데서 여지없이 증명되고 있다.


송가인은 지난 9월 30일부터 이달 7일까지 스타랭킹 플랫폼에서 진행된 ‘트롯스타 여자 1위는?’이라는 투표에서 87,709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송가인은 ‘트롯스타 여자 1위’ 투표가 시작된 이래로 단 한 번도 1위를 놓친 적 없는 대세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8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송가인은 그동안 국악부터 트로트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실력과 이에 못지않은 뛰어난 말솜씨를 자랑하며, 높은 인기로 대중과 함께하고 있다.

앞서, 송가인은 적수 없는 최강자로 4주 연속 1위를 차지해 서울시 마포구에 AGAIN(팬클럽 명)이 제작한 옥외 광고판 특전을 획득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처럼 국민행복의 보물창고로 자리잡은 송가인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영되는 대한민국 최초 국악과 대중음악의 크로스오버 경연 프로그램 JTBC ‘풍류대장 –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에 출연하여 국악 트롯 여왕다운 수준높은 심사평으로 전국 안방을 사로 잡고 있다.

<저작권자ⓒ국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국민뉴스Copyright 국민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