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트롯여왕,시청율여왕,콘서트여왕,광고여왕,신기록 여왕까지 여왕 타이틀은 송가인의 전매특허

가 -가 +sns공유 더보기

김환태
기사입력 2021-10-30

 

 

인기탑 예능대세 트롯여왕 국민가수 송가인이 여왕 타이틀을 휩쓸고 있다.트롯여왕,시청율여왕,콘서트여왕,광고여왕,신기록 여왕까지 여왕 타이틀은 송가인의 전매특허가 됐다.누구도 넘 볼 수 없는 철옹성 여왕 제국을 건설한 것이다.

 

찐팬 어게인 군단의 막강 팬덤과 전국 남녀노소 대중들의 한결같은 응원과 사랑 있는한 송가인 여왕 제국은 난공불락 철옹성이란 것을 11주째 이어지고 있는 트롯스타 랭킹 1위가 웅변으로 말해 준다.

송가인의 11주 연속 트롯스타 1위는 전대미문의 대사건이다.송가인은 지난 10월 21일부터 28일까지 스타랭킹 플랫폼에서 진행된 ‘트롯스타 여자 1위는?’이라는 투표에서 83,040표를 얻으며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송가인은 트롯스타 랭킹에서 시작과 동시에 1위를 놓친 적 없는 유일무이한 여성 트롯가수로 우뚝 섰다.

 

 


11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송가인은 그동안 음원 발매와 동시에 각종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했다. 그녀만의 시원한 보컬로 높은 화제성을 얻었을 뿐 아니라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원한 입담을 뽐내며, 다채로운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와같은 세대 가리지 않는 높은 인기는 송가인이 주로 아이돌 스타들이 한다는 치킨, 주류,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의 CF 스타로 자리매김하는 원천이다.

앞서, 송가인은 8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AGAIN(팬클럽 명)이 제작한 옥외 광고판 특전을 획득한 바 있다. 2회 연속 1위라는 새로운 기록을 세우며 그녀의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한편, 송가인이 출연하는 ‘풍류대장 –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은 대한민국 최초 국악과 대중음악의 크로스오버 경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JTBC에서 전국 안방을 사로 잡는 송가인의 고품격 활약상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국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국민뉴스Copyright 국민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