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배우 지수원, MBC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 캐스팅…독한 엄마로 변신!

배우 지수원, 임주은 엄마 된다…’용감무쌍 용수정’ 금한양 役 캐스팅

가 -가 +sns공유 더보기

김지인 기자
기사입력 2024-03-11

 

                 배우 지수원, MBC ‘용감무쌍 용수정’ 출연 확정…금한양 役 캐스팅

 

 



[국민뉴스=김지인 기자]배우 지수원이 MBC 새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에 합류한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6일 “배우 지수원이 MBC 새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에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비밀의 집’, ‘폭풍의 여자’를 연출한 이민수 PD와 ‘용왕님 보우하사’, ‘훈장 오순남’을 집필한 최연걸 작가가 의기투합해 선보이는MBC 새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기획 장재훈 / 극본 최연걸 / 연출 이민수, 김미숙 / 제작 MBC C&I)은 현대판 거상 임상옥을 꿈꾸는 거침없는 상여자 용수정(엄현경 분)과 그녀에게 운명을 맡긴 악바리 짠돌이 여의주(서준영 분)가 함께하는 화끈하고 통쾌한 로맨스 복수극을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지수원은 최혜라(임주은 분)의 엄마 ‘금한양’ 역으로 분한다. 한양은 눈치 빠르고 계산도 빠르며 연기에도 능한 인물.

 

딸 최혜라보다 한술 더 뜨는 독한 엄마. 동네 유지 아들과 결혼을 약속했으나 우연히 다른 남자를 만나 덜컥 아이를 가진 뒤 결혼 생활 속 지독한 구두쇠 시부모에, 의처증 남편까지 견디지 못해 이혼하고 영특하고 예쁜 딸에게 인생을 올인한다. 딸 만큼이나 욕심과 욕망이 가득한 한양의 캐릭터를 지수원이 어떻게 열연해 나갈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지수원을 비롯해 엄현경, 서준영, 권화운, 임주은, 김용림, 박철민 등이 출연하는 ‘용감무쌍 용수정’은 ‘세 번째 결혼’ 후속으로 오는 4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국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국민뉴스Copyright 국민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