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개그우먼 김효진, ‘미라클 푸드’ 새 MC 확정…”류승수·신인선과의 첫 MC 호흡 너무 좋아”

김효진, ‘미라클 푸드’ 새 MC 낙점…”시청자와 소통하는 MC 될 것” 소감 밝혀

가 -가 +sns공유 더보기

김소현 기자
기사입력 2024-03-11

 

 

               김효진, ‘미라클 푸드’ 새 MC 발탁…13일 개편 첫 방송  

 



[국민뉴스=김소현 기자]개그우먼 김효진이 ‘미라클 푸드’의 새 MC로 발탁됐다.

 

6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김효진이 JTBC ‘미라클 푸드’ 진행자로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김효진이 MC로 나서는 JTBC ‘최고의 처방 미라클 푸드’(이하 ‘미라클 푸드’)는 건강한 인생을 위한 본격 메디컬 특강쇼로 백세시대를 질병 없이 건강하게 맞이하기 위해서 우리가 무엇을 먹어야 할지, 그 해답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김효진은 배우 류승수, 가수 신인선과 함께 오는 13일부터 JTBC ‘미라클 푸드’의 새로운 메인 MC로 낙점돼 더 건강하고 알찬 정보를 전해줄 예정이다.

 

김효진 “'미라클 푸드'로 오랜만에 메인 MC로 시청자분들을 찾아뵙게 되어 기쁘다. 최근 첫 녹화를 마쳤는데, 류승수, 신인선과의 MC 호흡도 너무 좋았다. 요즘 건강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은 만큼 건강한 인생을 위해 정확하고 알찬 정보를 보다 폭넓게 전달하겠다. 이번 기회를 통해 저 역시 프로그램을 통해 많이 배우며 시청자분들과 소통하는 MC가 될 것. 앞으로 '미라클 푸드'는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로 시청자분들을 찾아갈 테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며 MC 발탁 소감을 전했다.

 

1995년 MBC '젊음의 다섯 마당'으로 데뷔한 김효진은 MBC ‘오늘은 좋은날’,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효진입니다’, MBC ‘논스톱’, ‘원더풀 라이프’,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TV조선 ‘내 사랑 투유’, MBN ‘속풀이쇼 동치미’, JTBC ‘사연 있는 ‘쌀롱하우스’, TBN 한국교통방송 ‘김효진, 양상국의 12시에 만나요’ 등 예능뿐만 아니라 시트콤과 드라마, 홈쇼핑, 라디오 등 활동 영역을 넓혀가며 능숙한 입담을 뽐내고 있다.

 

한편, 새 단장을 마친 건강한 인생을 위한 본격 메디컬 특강쇼 JTBC ‘미라클 푸드’는 오는 13일 (수) 오전 8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국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국민뉴스Copyright 국민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