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배우 김지은, U+모바일tv '브랜딩 인 성수동' 종영소감 [일문일답]

- 성공적인 ’롤플레잉‘... "어렵지만 보람차고 재밌어"
- ’1인 2역‘ 열연 펼친 김지은, "촬영 내내 행복, 진심으로 감사"

가 -가 +sns공유 더보기

김지인 기자
기사입력 2024-03-14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국민뉴스=김지인 기자]'브랜딩 인 성수동김지은이 최종회를 앞둔 소회를 밝혔다.

 

13일 U+모바일tv '브랜딩 인 성수동'에 출연 중인 배우 김지은은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작품에 대한 애정이 담긴 일문일답을 공개했다.

 

'브랜딩 인 성수동'은 브랜딩의 메카성수동을 배경으로 까칠한 마케팅 팀장 강나언(김지은 분)과 인턴 소은호(로몬 분)가 불의의 키스 후 영혼체인지를 겪으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로맨스릴러다극중 김지은은 대한민국 넘버원 브랜드 마케터로 결과만 중요하게 생각하는 냉혈한 강나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김지은은 정반대 성격을 가진 인턴 소은호와 영혼이 뒤바뀌는 1인 2역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매력을 각인시켰다.

 

▲ 사진제공=STUDIO X+U

 

김지은은 1인 2역 연기를 위해 강나언과 소은호의 심리를 세밀하게 분석했다이를 토대로 캐릭터에 접목시켜 감칠맛 넘치는 롤플레잉을 선보여 호평을 얻었다특히 눈빛과 표정말투와 자세 등을 각각 캐릭터에 맞게 섬세하게 조율했고다채로운 색감을 포인트로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보는 묘미까지 더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 김지은은 극중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흥미진진한 전개 속 진실을 파헤치는 모습설렘을 자아내는 소은호와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미스터리와 스릴러를 오가는 다양한 감정 변화를 촘촘한 연기력으로 표현해 극에 다채로움을 더했다.

 

김지은은 '브랜딩 인 성수동'에 이어 tvN 새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 출연을 확정 짓고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 이하 김지은 일문일답

 

Q. 드라마 '브랜딩 인 성수동종영을 맞이한 소감은?

 

A. 마지막 촬영을 마치고 공개되는 날만 기다리던 게 엊그제 같은데어느덧 종영이라니 아쉬운 마음이다시청자분들께 드라마를 선물한다는 마음으로 더운 날씨에도 고군분투해가며 촬영했는데이런 마음이 잘 전달되었기를 바란다땀 흘리며 고생해 주신 모든 배우스태프분들을 보며 많이 배우고 깨달았다진심으로 감사드린다.

 

Q. 소은호와 영혼이 수시로 뒤바뀌는 설정에 실제 촬영하면서 어려운 점은 없었는지. 1인 2역을 연기하면서 가장 중점으로 둔 부분이 있다면 무엇인가?

 

A. 영혼이 바뀌었을 때 극 흐름에 방해가 되면 안 되기에 로몬 씨가 분석한 소은호의 포인트를 잘 표현해내려 노력했다수시로 로몬 배우와 소통하며 서로의 캐릭터 분석 포인트를 공유했다동시에 강나언 캐릭터의 흐름도 잃지 않으려다 보니 생각보다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 많더라. 1인 2역 연기가 어려운 만큼 정말 보람차고 재밌다기회가 된다면 또 경험해 보고 싶다.

 

Q. 비하인드 콘텐츠를 보면 에너지 넘치고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생생하게 느껴지던데배우들과의 호흡은 어땠나?

 

A. 대부분 또래 배우들이다 보니 좀 더 자유롭고 솔직하게 의견을 나눌 수 있었다서로 배려하고 소통하며 모두가 함께 씬을 만들어간 것 같다특히 혜지 배우가 직접 팀복을 준비해 나눠준 날이 기억에 남는다서로가 서로를 특별하고 소중하게 생각한다는 게 느껴져서 뭉클했다.

 

Q. 극 중 강나언 캐릭터를 위해 외적으로 노력한 부분이 있다면?

 

A. 상대방을 존중하지 않는 느낌을 주기 위해 눈에 힘을 풀고 무관심하다는 듯한 표정을 짓거나 다른 인물들보다 여유 있어 보이도록 대사를 천천히 하는 등 디테일한 부분에 신경을 많이 썼던 것 같다강나언일 땐 날카로운 눈매를소은호일 땐 선한 눈매를 표현하기 위해 표정뿐만 아니라 아이 메이크업의 도움을 받기도 했다.

 

Q. ‘브랜딩 인 성수동과 강나언 캐릭터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분들께 한 마디

 

A. 지금까지 작품과 강나언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함께해 주신 덕분에 촬영 내내 정말 행복했다앞으로 더 좋은 연기와 새로운 모습 보여드리도록 항상 최선을 다할 테니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참고로 '브랜딩 인 성수동'은 여러 번 시청할수록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다여러 번 '다시보기'하는 것을 강력 추천드린다!

 

한편, '브랜딩 인 성수동최종회는 14일 00시 U+모바일tv에서 공개되며매주 목요일 Wavve(웨이브)에서 4회차씩 공개된다.

 

<저작권자ⓒ국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국민뉴스Copyright 국민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