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영화배우 이진, ‘2024국제스타영화제’서 ‘미성년자들’ 여우조연상 수상

가 -가 +sns공유 더보기

김소현 기자
기사입력 2024-03-14

 

 

[국민뉴스=김소현 기자]시니어 모델에서 영화배우로 우뚝 선 신인배우 이진이 14일 오후6시 잠실체육관에서 개최하는 ‘제2회 국제스타영화제’에서 영화 ‘미성년자들’ 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게 됐다.

 

이진은 ‘미성년자들’에서 고등학교 선생님 문서희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진은 ‘미성년자들’ 로 해외에서 신인 여배우상을 휩쓸면서 시니어 시장에서 가장 독보적인 화려한 경력을 가졌다.  

 

무엇보다 이진에는 ‘국제스타영화제’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는데 남다른 의미가 있다. 국내에서 배우로서 첫 트로피를 거머쥐게 됨으로서 인정을 받게 됐다. ‘미성년자들’ 연출, 각본 작업한 신성훈 감독과 박재선 감독은 이진에 대해서 이렇게 평가 했다.  

 

두 감독은 ‘이진 배우는 노력형 배우다. 열심히 하는 것은 물론, 결과물이 상당히 좋다. 그 만큼 연습노력과 도금이라도 흐트러지지 않은 바른 마음과 혹평이든 독설이든 모두 받아들이면서 자신의 단점을 스스로 깨닫고 미친 듯이 노력하는 배우다’ 라며 칭송했다.  

 

이진은 ‘미성년자들’ 이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았을 당시 재촬영을 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재촬영을 위한 촬영비(제작비)를 제작사에 적극 후원했다. 그 만큼 이진은 ‘미성년자들’ 이라는 작품을 상당히 아끼고 애정이 깊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진은 차기작 영화 ‘미성년자들2’ 와 ‘신의선택2’ ‘518’ 출연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국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국민뉴스Copyright 국민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