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배우 박신우, 품절남 대열 합류…6살 연하 미모의 비연예인과 오는 30일 화촉

- 배우 박신우, 오는 30일 품절남 된다…8년 열애 끝에 3월 웨딩마치
- 배우 박신우, 이달 30일 결혼식 올린다…♥예비신부는 미모의 비연예인

가 -가 +sns공유 더보기

김소현 기자
기사입력 2024-03-17

 

 

 

 

[국민뉴스=김소현 기자]배우 박신우가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13일 “박신우 배우가 오는 3월 30일 경기도 용인 모처에서 미모의 비연예인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라며 “배우 박신우를 사랑해 주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박신우의 앞날에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셨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좋은 작품과 연기로 보답하는 배우로 거듭날 테니 배우 박신우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박신우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6살 연하 여자친구와 8년간의 열애 끝에 오는 30일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8년 동안 교제를 이어오며 서로에게 가장 특별한 존재가 된 두 사람이 함께하는 8번째 봄에 평생 하나가 되기로 약속한 것.

 

영화 ‘두 사람이다’, ‘올레’, ‘원펀치’, 드라마 KBS2 ‘슈츠’, KBS1 ‘기막힌 유산’,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SBS ‘하이에나’, ‘왜 오수재인가’, MBC ‘꼭두의 계절’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한 박신우는 현재 KBS2 ‘피도 눈물도 없이’에서 순수 결정체 인물 ‘이산들’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이산들’은 박신우가 지금까지 작품을 하면서 처음 선보이는 캐릭터라 처음에는 어려운 부분도 많았지만, 지금은 자신에게 딱 맞는 옷을 입은 것처럼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저작권자ⓒ국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국민뉴스Copyright 국민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