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눈떠보니 ooo’, 메인 MC 조세호, 이창섭 낙점! 기대UP

가 -가 +sns공유 더보기

김지인 기자
기사입력 2024-03-19

 

[국민뉴스=김지인 기자]ENA 신규 오리지널 예능 ‘눈떠보니 OOO’이 오는 5월 첫 출격한다.

 

멀티버스 라이프의 현실화를 표방하는 ‘눈떠보니 OOO’(연출 안제민/극본 김정선)은 어느 날 갑자기 OOO의 삶을 살게 된 스타들의 우당탕탕 리얼 일상 생존기로 누군가에게는 ‘로망’을 채워주고, 누군가에게는 ‘멘붕’을 선사하며 일상을 되돌아볼 기회가 되어줄 멀티버스 라이프 예능. 특히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도전적인 코미디의 새 바람을 일으킨 안제민PD가 ‘대탈출’의 김정선 작가와 호흡을 맞춰 웹툰적인 상상력과 예능의 만남을 시도한다.

 

여기에 개그맨 조세호와 가수 이창섭이 메인 MC로 발탁되어 기대를 높인다. 조세호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KBS ’홍김동전’ 등에서 활약하며 친근감 높은 진행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놀라운 순간 기억력과 국내 최고의 순발력을 바탕으로 한 특급 케미력을 자랑하는 개그맨으로 손꼽힌다. 때문에 ‘눈떠보니 OOO’를 통해 조세호가 선보일 부담 없는 웃음과 반전 케미가 더욱 기대를 높인다.

 

이창섭은 유튜브를 통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애드리브와 엉뚱한 매력을 내뿜어 예능 원석으로 자리매김했다. ‘눈떠보니 OOO’로 첫 TV 예능 MC에 도전하는 만큼 어떤 반전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눈떠보니 OOO’은 스타 게스트들의 N차 환생 스토리가 관전 포인트. 눈떠보니 현생의 내공(?) 따윈 전혀 통하지 않는 낯선 환경 속에 떨어져버린 스타들이 인생 최대의 위기 또는 기회를 어떻게 극복하고 사수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이 가장 큰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현생을 떠나 N차 인생에 로그인 한 스타들의 예측불가 새 인생은 어떨지, 로망 또는 멘붕으로 이어질 그들의 멀티버스 라이프가 선사할 웃음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우당탕탕 N차 인생 로그인 ‘눈떠보니 OOO’은 오는 5월 ENA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ENA <눈떠보니 OOO>

<저작권자ⓒ국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국민뉴스Copyright 국민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