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독박투어2’ 김준호, “우리가 MZ 부쉈다!” 각선미 드러낸 채 MZ 사진 도전...반응 폭발~

가 -가 +sns공유 더보기

김지인 기자
기사입력 2024-03-22

 

[국민뉴스=김지인 기자]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가 2주 연속 토요일 예능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이하 ‘독박투어2’)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토요일 비드라마 TV 화제성 TOP10’에서 1위(유료방송가구 기준)에 올랐다. 지난 9일 방송에 이어 3월 1~2주차 토요일 예능 화제성 1위를 연속 달성한 것. 앞서 9일 방송된 ‘독박투어’ 10회 방송도 수도권 타깃 평균 시청률 0.9%, 분당 최고 시청률 1.1%까지 치솟아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수도권 남녀2049 타깃 재방송 기준)한 바 있다. 채널S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운 ‘독박투어2’는 이렇듯 화제성과 시청률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아 채널S 최고 오리지널 프로그램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이와 함께, 23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독박투어2’ 12회에서는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첫날 숙소인 부티크 호텔에서 ‘MZ 사진 따라잡기’에 나서는 모습을 선보여 큰 웃음을 예고한다.

 

이날 ‘독박즈’는 김대희가 야심차게 준비한 플로팅 조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다. 그러던 중, 유세윤은 MZ세대에게 핫한 인생샷 포즈를 추천해 ‘독박즈’를 위한 포토그래퍼로 나선다. 직후 멤버들은 하나 둘씩 포즈를 취하는데 ‘MZ 따라잡기’에 진심인 김준호는 화려한 녹색 가운을 걸친 채 허벅지와 종아리를 드러내는 과감한 포즈를 취한다. 급기야 그는 “내 다리, 포토샵 해줘야 하는 거 알지?”라고 당당히 요구한다. 잠시 후, 유세윤이 촬영한 ‘MZ 사진’을 확인한 김준호는 “잘 생겼다!”는 주위의 칭찬에 만족스러워 하고, “우리가 MZ 부쉈다!”라며 뿌듯한 미소를 짓는다.

 

플로팅 조식과 사진 촬영까지 성공한 김준호는 내친김에 “럭셔리의 끝판왕은 마사지지~”라면서 단체 마사지를 받자고 제안한다. 김대희도 “우리 그동안 ‘독박투어’ 촬영하면서 마사지 받은 적 한 번도 없잖아”라며 찰떡 호응한다. 모두의 동의한 가운데, 이들은 마사지 숍으로 이동한다. 그런 뒤, 각자 받고 싶은 마사지 코스를 선택하는데, 여기서 홍인규는 “준호 형은 임산부 마사지 해~”라고 깨알 디스해 폭소탄을 터뜨린다.

 

마사지 코스 선택이 끝나자, 김준호는 “내가 미리 준비해온 독박 게임이 있다”며 한국에서 공수해 온 하모니카를 꺼내놓는다. 이어, “하모니카를 입에 물고 고통 참기 게임을 해보자”라고 한 뒤, 마사지 숍 직원에게 “여기서 제일 힘 센 관리사님을 추천해 줄 수 있냐?”라고 부탁한다. 과연 마사지 비용을 건 ‘고통 참기’ 게임에서 누가 매운 손맛에 못 이겨 하모니카를 불게 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베트남 다낭으로 떠난 ‘독박즈’의 여행기는 23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아울러, 시청자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23일(토)부터는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S, SK브로드밴드

<저작권자ⓒ국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국민뉴스Copyright 국민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