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비투비, 첫 팬콘서트 'OUR DREAM' 성료 "완전체 공연, 곁에 있어준 팬들 덕분...마음에 새기고 보답할 것"

비투비, 첫 팬콘서트로 또다시 증명한 '믿듣' 그룹 에너지..."멜로디=가족이자 친구이자 인생의 동반자"

가 -가 +sns공유 더보기

김소현 기자
기사입력 2024-03-26

 

 

              비투비, 데뷔 첫 팬콘서트 'OUR DREAM' 성공적 마무리...

                                              명품 라이브+재치 만점 코너로 꽉 채운 180분

 

 

 

 [국민뉴스=김소현 기자]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가 데뷔 첫 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비투비는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팬콘서트 '2024 비투비 팬콘 '아워 드림'(2024 BTOB FAN-CON 'OUR DREAM')'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아워 드림'은 비투비가 2012년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한 팬콘서트로, 멜로디(비투비 공식 팬클럽명)와 비투비가 함께 이뤄낸 소중한 순간들을 추억하며 또 함께 그려가자는 의미가 담겼다.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예매 오픈과 동시에 3회차 전석이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인기를 증명했다.

 

팬들을 향해 속삭이듯 이야기하는 달콤한 음성 편지에 이어 웅장한 밴드 사운드를 뚫고 등장한 비투비는 지난 2022년 발매한 정규 3집 앨범 '비 투게더(Be Together)'의 타이틀곡 '노래 (The Song)', '봄날의 기억'을 연달아 선보이며 팬콘서트의 활기찬 막을 열었다.

 

이어 "팬미팅을 계획했었는데 노래를 더 많이 들려드리고 싶어 팬콘서트가 탄생하게 됐다. 멜로디와 우리가 함께 꿈같은 시간을 만들어보고자 '아워 드림'이라는 타이틀을 지어 봤다"라며 공연장을 가득 채워준 팬들을 향해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비투비는 '마이 웨이(My Way)', '하이어(HIGHER)', '신바람', '땡큐(Thank you)', '데이 앤 나이트(Day & Night)', '쇼 유어 러브(Show your Love)', '헤븐(HEAVEN)', '나의 바람', '너없인 안된다', '그리워하다' 등 국내외 팬들에게 사랑받은 수많은 곡들을 열창, 흔들림 없는 완벽한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심을 뒤흔들며 공연의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궜다.

 

데뷔 첫 팬콘서트인 만큼 비투비가 야심차게 준비한 코너들도 눈길을 끌었다. 비투비는 제시된 이미지를 보고 10초 안에 제목을 짓는 '비투비 제목학원', 눈을 가린 채 동작을 만져보고 곡명을 맞추는 '너의 멜로디가 보여'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재치 만점 입담과 환상적인 팀워크를 과시하며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공연 하루 전인 3월 21일은 비투비의 데뷔 기념일이라 공연에 의미를 더했다. 멤버들은 "데뷔 12주년을 맞아 이렇게 여러분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게 너무 감사한 일이다"라고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또 "우리의 12주년은 비투비와 멜로디의 바람과 진심이 통해서 꿈이 이루어진 거라고 생각한다"라며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공연 중간 VCR에서는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을 클로즈업한 영상, 데뷔 12주년 감사 인사 전달식과 단합력 테스트, 비투비의 곡명과 연관된 질문에 답하는 타이틀 인터뷰, 멜로디를 향한 멤버들의 진심을 담은 인터뷰 등 다양한 영상이 재생돼 또 한 번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왔다.

 

영상 속 멤버들은 "우리는 팬과 가수로 만났지만 가족 같기도 하고, 친구 같기도 하고, 인생의 동반자이기도 하고, 설명할 수 없는 관계가 된 것 같다. 지금까지 주신 응원 항상 잊지 않고 보답해 드리겠다"라고 팬들을 향한 진심을 전해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끝으로 비투비는 앙코르 무대로 '여보세요', '쉐이크 잇(Shake it)', '드리머(DREAMER)'를 추가로 열창하며 팬들의 응원에 보답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리앙코르 무대 '피날레(Finale) : 우리들의 콘서트'로 마지막까지 에너지를 불태우며 첫 팬콘서트의 엔딩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비투비는 약 3시간 동안 이어진 공연을 통해 팬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눈을 맞추고 함께 호흡하며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먼 길을 달려와준 해외 팬들을 위해 일본어와 영어로도 인사를 전하고, 모두와 함께 단체 사진을 촬영하는 등 마지막까지 팬들을 살뜰히 챙겼다.

 

공연장을 찾은 팬들의 열띤 환호 속에 첫 팬콘서트 '아워 드림'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비투비는 "저희가 많은 일들과 변화 속에 이렇게 완전체로 멜로디 분들과 이 자리에 함께한다는 건 여러분이 늘 응원해 주고 옆에 있어줬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이 감사를 늘 마음 속에 새기며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저희 무대를 보고 많은 분들이 '행복해 보여서 좋다'라고 말씀을 해 주시는데, 여러분 덕분에 행복하게 노래하고 있다. 비투비와 멜로디가 최대한 많이 만나는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이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비투비는 전 소속사와 상표권 사용에 대해 원활한 협의를 마치고 '비투비'라는 팀명을 유지한 채 그룹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비투비 컴퍼니]

 

 

 

<저작권자ⓒ국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국민뉴스Copyright 국민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