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 커플티 입고 커플 댄스 도전? '여사친' 배윤정 만나 댄스 수업!

가 -가 +sns공유 더보기

김지인 기자
기사입력 2024-03-26

 

[국민뉴스=김지인 기자]‘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가 상큼한 커플티를 맞춰 입고 ‘커플 댄스’까지 도전한다.

 

27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08회에서는 김동완이 서윤아가 스타 안무가이자 ‘김동완의 여사친’ 배윤정과 만나 커플 댄스를 함께 배우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앞서 쇼핑 데이트 때 구매했던 커플 후드티를 입고 다정히 어디론가 향한다. 스튜디오에서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던 ‘신랑즈’ 에녹은 “이제는 (둘이) 너무 닮아 보인다”며 흐뭇하게 몰입한다. 서윤아의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서윤아는 “오빠에게 줄 선물이 있다”며 원두커피 선물을 건넨다. 그러면서 “이건 내가 주는 게 아니고, 엄마가 에티오피아로 출장을 가셨다가 사 오신 것”이라고 설명한다. 이를 들은 ‘멘토군단’ 문세윤은 “사위 사랑은 장모에서부터!”라며 환호하고, 장영란 역시 “(김동완을) 지켜보겠다는 뜻”이라며 ‘대리 설렘’을 폭발시킨다. 김동완은 “향이 너무 좋다”며 감탄하더니, “조만간 인사드리러 가야 하나”라며 웃는다.

 

설레는 마음을 안고 두 사람이 도착한 곳은 안무가 배윤정의 댄스 아카데미 겸 사무실. 김동완은 ‘여사친’ 배윤정을 보자, 서윤아를 소개하며 “요즘 내가 만나는 분이다”라고 스윗하게 말한다. 배윤정은 “동완이가 여자친구를 보여주는 건 처음인데, 제가 사실 (‘신랑수업’을) 봤는데 실물이 확실히 더 예쁘시다”라고 칭찬한다. 그러자 김동완은 서윤아보다 더 활짝 웃으며 어쩔 줄 몰라 하고, 이에 ‘멘토군단’은 “아유, 팔불출~”이라면서도 두 사람을 뿌듯하게 바라본다.

 

잠시 후, 김동완과 서윤아는 배윤정에게 커플 댄스 수업을 받기로 한다. 이와 관련해 김동완은 “에녹 씨가 (조정민과 함께 커플 댄스를) 한 것을 보고, ‘우리에게 필요한 게 춤이다’라고 생각했다”고 밝힌 뒤 승부욕을 불태운다. ‘교장’ 이승철은 “이번에 아예 커플끼리 한 번 붙어 보지 그래~”라고 갑자기 김동완과 에녹을 자극해, 커플 댄스 경쟁 구도까지 형성한다.

 

김동완을 시종일관 미소짓게 한 서윤아의 춤 실력과, 두 사람의 ‘꿀 뚝뚝’ 떨어지는 커플 댄스 연습 현장은 27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0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저작권자ⓒ국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국민뉴스Copyright 국민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