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피파 여신’ 곽민선, 게임 메이트 온디맨드 플랫폼 ‘리타’ 앰버서더로 발탁

‘e스포츠 여신’ 곽민선, 글로벌 게임 메이트 온디맨드 서비스 ‘리타’ 브랜드 앰버서더 합류

가 -가 +sns공유 더보기

김소현 기자
기사입력 2024-03-28

 

 

 

 

[국민뉴스=김소현 기자]e스포츠 팬들에게 '피파 여신'으로 불리는 곽민선 아나운서가 게임 메이트 온디맨드 플랫폼인 리타(Lita)의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곽민선은 리타의 신규 브랜드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함께 게임할 친구를 쉽게 찾을 수 있는 게임 메이트 온디맨드 플랫폼 리타의 브랜드 앰버서더 활동을 시작한다.

 

피파온라인과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리그에서의 활약으로 e스포츠 팬들에게 잘 알려진 곽민선은 다양한 e스포츠 리그 중계진으로 활동하는 한편 FC온라인 프로팀 에이블의 구단주로도 이름을 널리 알렸다. 왕성한 활동으로 e스포츠 팬들과 게이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그녀는 리타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었다.

 

과거 OP.GG에서 LCK와 T1의 스폰서십을 리딩 했던 이강은 리타 한국 지사장은 “게임 메이트 온디맨드 플랫폼을 e스포츠 팬들과 게이머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소개하는 데 있어 곽민선 아나운서만큼 이상적인 인물은 없다고 판단했다.”라고 밝혔다.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을 시작한 곽민선은 오는 4월 라이브 방송 중 리타 플랫폼에서 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팬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보이스를 켜고 다양한 게임을 함께 즐기는 한편 보다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가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리타는 언제 어디서든 함께 게임을 즐길 매력적인 게임 메이트를 찾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곽민선과 함께하는 시청자 참여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유명 게임 스트리머들과의 협업을 통해 팬들이 스트리머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포함,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국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국민뉴스Copyright 국민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