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배우 김진수, 뮤지컬 '영웅' 우덕순 役 캐스팅!...의리 넘치는 독립투사 변신

가 -가 +sns공유 더보기

김지인 기자
기사입력 2024-03-28

 

[국민뉴스=김지인 기자]배우 김진수가 독립투사로 변신해 관객과 만난다.

 

27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김진수가 오는 5월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되는 뮤지컬 <영웅>에서 독립투사 우덕순 역할을 맡았다"라고 밝혔다.

 

뮤지컬 <영웅>은 안중근 의사 의거 100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뮤지컬로, 안중근 의사 서거 직전 마지막 1년의 이야기를 담았다. <영웅>은 2009년 10월 26일 초연 이래 한국 창작 뮤지컬 중 두 번째로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대한민국의 대표 창작 뮤지컬로 자리 잡았다.

 

김진수가 연기하는 우덕순은 안중근과 생사고락을 함께하는 인물로, 김진수는 특유의 재치 있는 연기로 극 중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영화 ‘나를 죽여줘’의 제작자로 활약했던 김진수는 작년 뮤지컬 <맘마미아!>를 통해 빌 역으로 분해 소피의 결혼식을 앞두고 일어나는 해프닝을 유쾌하게 그려냈고, 올해 초까지 전국투어를 통해 많은 관객들과 소통한 바 있다.

 

또한, 최근에는 작가 이시한과 함께 자기계발서 ‘태세전환’을 집필, 작가로 데뷔하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제작자, 뮤지컬 배우, 작가를 오가는 ‘만능 엔터테이너’ 김진수의 전천후 활동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 에이콤 제공

<저작권자ⓒ국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국민뉴스Copyright 국민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