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전국 가요제 8관왕, 가수 ‘규빈’ 프로필 사진 공개… 싱큼+발랄

21세 트로트 가수 ‘규빈’ 프로필 사진 공개… 상큼+청순

가 -가 +sns공유 더보기

김소현 기자
기사입력 2024-04-02

 

 

 

 

 

[국민뉴스=김소현 기자]가요제 여왕 가수 규빈이 프로필 사진을 통해 싱큼,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규빈의 소속사 킹텀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일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규빈은 싱큼 · 발랄 · 상큼 · 청순한 이미지로 MZ 세대의 풋풋함을 발산하고 있다.

 

 

2003년생인 규민은 청아한 미소를 머금으며 긴 머리와 상큼한 비주얼, 화이트 반소매 티에 청바지, 투피스로 싱큼한 분위기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트로트 가수 규빈(이규빈)은 “2023년 한 해 동안, 전국 가요제에 출전 8회 대상을 수상했다. 대상을 차지한 가요제는용인 굿고리 전국 가요제 박재홍전국가요제 부평M스타 가요제 덕포 달빛 가요제 충주 청소년 트로트 가요제 김제 지평선 트로트 전국 가요제 진주 전국 가요제 사천 전국 농업인 가요제다.

 

규빈은 가요제 대상을 휩쓴 여세를 몰아 지난달 20일에는 MZ 세대들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트로트 댄스곡 미호미호요 음반을 발매했다.

 

 

한편 소속사 킹덤엔터테인먼트는 2023년은 전국 가요제마다 참가해 8연승의 대상을 받아 가요제를 석권했다면 올 한 해는 팬들과 함께 성장하는 트로트 가수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사진 킹덤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국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국민뉴스Copyright 국민뉴스. All rights reserved.